대전, 역사와 모기업 색깔 조화한 새 유니폼 공개

스포츠 실시간 뉴스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대전, 역사와 모기업 색깔 조화한 새 유니폼 공개

0 6 03.25 16:01

15851198233059.jpg
(베스트 일레븐)

대전하나 시티즌이 2020시즌 공식 스폰서가 포함된 유니폼을 공개했다.

대전은 보도자료를 통해 기존 대전 시티즌의 역사와 정통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하나금융그룹의 이미지를 한데 조화를 이룬 새 유니폼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홈 유니폼은 구단의 역사적 상징색인 자주색과 하나금융의 고유색인 하나그린을 조합해 만들었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과 회색, 골키퍼 홈 유니폼은 노란색, 골키퍼 원정 유니폼은 남색과 회색을 조화시켜 동일한 디자인 적용했다. 이는 원팀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또, 1부리그 승격을 위한 도전 의지를 담은 강렬한 세조 줄무늬 패턴도 주된 특징이다. 서체는 하나서체로 통일해 일체감을 줬으며, 필드 원정 유니폼과 골키퍼 홈 유니폼 배번은 자주색, 선수명은 하나그린색으로 표현했다.

이번 유니폼은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인 아스토레에서 제작했으며, 축구 전문 디자이너 디자인이 디자인을 맡았다.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중량감이 높은 소재를 활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쿨 매쉬 원단을 적용해 땀 흡수율을 개선하는 등 기능적인 면에서도 세심하게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수비의 중핵 이지솔은 “클럽의 과거와 미래를 담은 상징적 유니폼을 입고 뛸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뛰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리그 시작 후 팬들을 위해 200%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전은 2020시즌 유니폼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4월 1일부터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e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업체
안전업체

Comments